최근 지인에게 있었던 충격적인 일을 널리 알려 다른 사람들은 이런 피해를 입지 않길 바라는 맘으로 전지...



- 다음 순서로 들어가서 ‘미승인 구매 신고’에 대해 사기로 인한 청구 내역을 신고합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테리페이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거래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여야 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인 테리페이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네, 정확하십니다. 계정 복구를 진행하시면 발송해드린 메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먹튀,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즉,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뜻은 각 통신사 마켓이나 구글플레이 등에서 유료 콘텐츠를 결제하고 그것을 타인에게 판매하여 콘텐츠이용료현금 그 콘텐츠 이용권의 소유권을 넘기는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구미가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존재하는데요. 개중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결제를 해야 하는 유료 콘텐츠들이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통해 어떤 것을 구매하고 어떤 방법으로 업체에 되팔아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업체에 문의주시면 간단하고 쉽게 설명해드리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합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결제를 방지하고자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시어 '콘텐츠 정보이용료' 한도를 하향해주시거나, 차단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